Member

JOIN US

Home > Member > 회원가입약관

JOIN US

항상 새로운 베디베로 홈페이지에 오신 회원님 환영합니다! 럭셔리 선글라스 브랜드 VEDI VERO !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베디베로(VEDI VERO) 멤버십 회원”이 “에스아이에프씨 리테일 몰 디벨로프먼트 유한회사”(이하 “당사”)가 제공하는 “베디베로(VEDI VERO) 멤버십 회원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베디베로(VEDI VERO) 멤버십 회원”과 당사와의 제반 관리, 의무, 관련 절차 등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1. “베디베로(VEDI VERO) 멤버십 회원”(이하 “회원”)이란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 신청서와 “개인정보의 수집, 제공 및 활용 동의서”를 영업점 또는 안내데스크에 제출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하여 본 약관 제5조에 정해진 가입 절차에 따라 가입하여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 받은 개인 및 법인을 말합니다.
  2. “베디베로(VEDI VERO) 멤버십 카드”(이하 “카드”)란 회원이 베디베로(VEDI VERO) 멤버십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당사가 승인한 카드로서 당사가 발급한 카드(모바일카드 포함)를 말합니다.
  3. “베디베로(VEDI VERO) 멤버십 서비스’란 회원을 위해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그 내용은 본 약관 제 3조에 정한 바와 같습니다.
  4. “베디베로(VEDI VERO) 멤버십 마일리지”(이하 “마일리지”)란 회원이 본 약관에 따라 베디베로(VEDI VERO)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취득하는 것으로서 그 적립 및 사용 등에 관한 구체적인 사항은 본 약관 제7조 및 제8조에 정한 바와 같습니다.
  5. 가맹점”이란 회원이 구입한 재화 또는 용역의 가액에 따라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매장으로서 회사와 가맹계약을 체결하고 베디베로(VEDI VERO) 내에서 영업을 하는 매장을 말합니다.

제3조 (베디베로(VEDI VERO) 멤버십 서비스의 개요)

  1. 본 약관에 정해진 바에 따라 회원에게 제공하는 베디베로(VEDI VERO) 멤버십 서비스는 아래와 같으며 이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본 약관에 정해진 제반 절차를 거쳐 회원으로 가입하여야 합니다.
    1. 사은품 제공 서비스

      회원은 당사에서 지정한 매장에서 상품 또는 서비스를 구입한 구매금액을 당사에서 정한 규정에 따라 마일리지로 적립하고 누적 마일리지에 따라 당사가 정한 규정에 따른 사은품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단, 당사의 사정에 따라 지정된 일부 매장에서 구매한 금액은 마일리지 적립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2. 기타 서비스

      당사는 상기 각 호의 서비스 이외에도 추가적인 서비스를 개발하여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당사는 베디베로(VEDI VERO) 멤버십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하여 베디베로(VEDI VERO) 홈페이지(www.ifcmallseoul.com)를 운영하고 있으며, 회원은 베디베로(VEDI VERO)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베디베로(VEDI VERO) 멤버십 홈페이지를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은 회원 ID 및 비밀번호 지정 등 당사가 정하는 회원 등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제4조 (약관의 효력 및 개정)

  1. 본 약관은 서비스에 가입된 회원을 포함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회원에 대하여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2. 본 약관은 수시로 개정될 수 있으며 본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 당사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이하 “효력발생일”이라 함)로부터 15일 이전에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등을 아래 규정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1. 전자우편 통보
    2. 서면 또는 문자 통보
    3. 베디베로(VEDI VERO) 홈페이지 내 게시
    4. 당사 쇼핑몰 내 게시
    5. 기타 회원 가입 시, 회원이 제공한 연락처 정보 등을 이용한 전화 안내 등의 방법
  3. 본 약관이 개정된 사실 및 개정된 내용을 회원에게 고지하는 방법 중 본 조 2항의 ⅰ, ⅱ, ⅴ호의 경우에는 회원이 가장 최근에 당사에 제공한 전자우편 주소나 주소지, 휴대전화번호로 통보합니다. 이 경우, 당사가 적법한 통보를 완료한 것으로 봅니다.
  4. 본 규정에 의하여 개정된 약관(이하 “개정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효력 발생일로부터 유효합니다.
  5. 본 약관의 개정과 관련하여 이의가 있는 회원은 회원탈퇴를 할 수 있으며 개정약관의 효력발생일까지 탈퇴를 하지 않거나 별도로 당사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 경우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6. 본 조 제2)항의 고지방법 및 제5)항의 고지의 효력은, 본 약관에서 달리 규정하지 않는 한, 본 약관의 각 조항에서 규정하는 통보 또는 통지의 경우에 이를 준용합니다.

제2장 회원 가입 및 탈퇴

제5조 (회원 가입)

  1.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은 당사가 정한 회원가입신청서에 정해진 사항을 기입한 후 본 약관과 “개인정보의 수집, 제공 및 활용 동의서”에 동의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단, 만14세 미만의 경우 회원가입이 불가합니다.
  2. 고객으로부터 회원가입 신청이 있는 경우, 당사는 자체 기준에 따른 심사를 거친 뒤 고객에게 회원 자격을 부여할 수 있으며 회원 자격이 부여된 고객은 당사로부터 가입 완료통지를 받은 시점부터 회원으로서의 지위를 취득하고 카드를 즉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3. 베디베로(VEDI VERO) 홈페이지를 통하여 온라인 신규 가입한 회원의 경우, 당사 및 당사가 지정한 가맹점에서 별도의 가입 또는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친 후 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모바일 카드는 홈페이지 및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에서 신청 및 발급이 가능합니다)
  4. 회원은 회원자격 및 그로부터 발생하는 권리를 타인에게 양도 또는 대여하거나 담보의 목적 으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6조 (카드 이용 및 관리)

  1. 회원이 베디베로(VEDI VERO)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할 경우, 당사 또는 가맹점 등에 카드를 제시해야 하며 당사 또는 가맹점은 미성년자 여부 확인이나 본인 확인 등 합리적인 이유가 있을 때 회원에게 신분증 제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신분증 제시 요청에 거부한 경우 일부 베디베로(VEDI VERO) 멤버십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카드를 발급받는 즉시 카드서명란에 직접 본인 서명을 하여야 하고, 카드는 회원 본인만 사용 가능합니다. 회원은 카드를 제3자에게 임의적으로 사용하게 하거나 양도 또는 대여하거나 이를 담보의 목적으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3. 카드는 회원 스스로의 책임하에 관리하여야 하며,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카드가 분실, 도난, 비밀번호 유출, 훼손 되는 경우에는 회원은 즉시 그 사실을 당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4. 당사는 회원으로부터 본 조 제3)항에 따른 통지를 받을 경우, 그 즉시 당해 카드의 사용 중지에 필요한 제반 조치를 취합니다. 단, 당사는 당해 회원이 본 조 4)항에 따른 통지를 한 시점 이전에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5. 카드의 분실, 도난, 비밀번호 유출, 훼손 등으로 카드를 재발급 받고자 하는 회원은 “베디베로(VEDI VERO) 멤버십 카드 재발급 신청서”를 작성하여 재발급 신청을 하거나, 베디베로(VEDI VERO)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재발급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6. 사은품 지급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제세공과금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제7조 (멤버십 마일리지 적립)

  1. 멤버십 마일리지는 회원이 당사가 지정한 매장에서 판매되는 상품 또는 서비스의 구매를 통해 발생한 구매금액을 당사가 정한 규정에 따라 마일리지로 적립하며 구매금액은 영수증에 적시된 금액을 기준으로 합니다. 베디베로(VEDI VERO) 멤버십카드를 통해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가맹점의 경우에는 당사 또는 가맹점의 사정에 따라 마일리지 적립이 불가능할 수 있고, 가맹점은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마일리지는 상품/서비스 구입 즉시 요청해 적립하는 것이 원칙이나, 그 당시 적립하지 못했을 경우에는 상품/서비스를 구매한 날로부터 7일 내에 구매가 이루어진 매장 또는 안내 데스크에서 적립이 가능합니다. 단, 카드와 유효한 영수증을 함께 제시하여야 합니다.
  3. 마일리지 적립 기준은 당사의 내부 방침에 따라 임의로 변경될 수있습니다. 마일리지 적립 기준이 변경되는 경우 당사는 본 약관 제 4조에서 정한 방법을 통하여 이를 회원들에게 공지합니다.

제8조 (회원 등급 및 사은품 지급)

  1. 회원정보 및 고객정보가 등록되어 있지 않거나 불확실한 정보인 경우 베디베로(VEDI VERO) 멤버십 서비스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적립된 마일리지가 일정수준 이상되면 당사에서 정한 규정에 따라 사은품으로 전환할수 있습니다.
  3. 당사는 사은품 수령 대상 회원에게 본 약관 제 4조에서 정한 방법을 통하여 고지합니다.
  4. 적립된 마일리지에 대한 사은품 제공시 회원이 보유 중인 적립 마일리지 중에서 소멸일자가 빠른 순서대로 차감됩니다.
  5. 적립된 마일리지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제세공과금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제9조 (멤버십 마일리지 양도 및 기부)

회원은 베디베로(VEDI VERO) 멤버십 마일리지를 타인에게 양도 또는 대여하거나 담보의 목적으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10조 (멤버십 마일리지 정정, 취소 및 소멸)

  1. 적립된 마일리지에 오류가 있을 경우 회원은 오류발생 시점부터 30일 이내에 당사에 정정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당사는 회원의 정정요청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정정 여부를 결정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은 마일리지 적립 오류를 증명할 수 있는 유효한 영수증 등의 객관적인 자료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2. 적립된 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은 적립된 시점부터 1년이며, 유효기간은 월 단위로 계산되어 적립한 후 사용하지 않고 유효기간이 경과된 마일리지는 적립된 시점이 속하는 달로부터 1년이 경과한 달의 말일에 자동 소멸됩니다 (예컨대, 2012년 1월 15일에 적립한 마일리지는 2012년 1일 15일이 속하는 2012년 1월부터 1년이 경과한 달, 즉 2013년 1월의 말일인 2013년 1월 31일에 소멸합니다).
  3. 당사는 회원이 보유한 마일리지의 소멸예정일이 도래하여 마일리지를 소멸시키는 경우 소멸예정 마일리지, 소멸시기 등 마일리지 소멸과 관련된 내용을 최소 15일 전에 본 약관 제 4조에서 정한 방법을 통하여 이를 회원들에게 통지합니다.
  4. 회원이 구매한 물품 등을 환불하는 경우, 적립된 마일리지는 취소됩니다.

제11조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의 마일리지 처리)

  1. 회원은 언제든지 서면, 베디베로(VEDI VERO) 홈페이지 등 당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본 조 2)항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지체없이 회원의 요청에 따라 회원탈퇴에 필요한 제반 절차를 수행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당사는 당해 회원에 대한 통보로서 회원의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단, ⅰ호의 경우에는 별도의 통보 없이 당연히 자격이 상실됩니다.
    1. 회원이 사망한 경우
    2. 회원 가입 신청 시 허위 내용을 등록, 기재하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경우
    3. 회원이 당사나 타 회원의 동의 없이 정당한 절차를 거치지 않고 부정적으로 마일리지를 적립(이라 “부정적립”, 구체적인 내용은 아래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하거나 임의로 마일리지나 카드 등 관련 서비스를 사용한 경우
    4. 회원이 법령 및 이 약관에서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기타 본 약관이 규정하는 회원의 의무를 위반하는 경우
  3. 부정적립”이란, 회원이 실제로 당사 또는 가맹점에서 상품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았음에도 당해 회원에게 마일리지가 적립된 경우(당사 또는 가맹점에서 상품을 구매하여 사후적립을 하거나 당사의 동의가 있는 경우는 제외) 또는 실제 구입액 혹은 이용액 이상으로 마일리지가 적립된 경우를 말합니다.

    부정적립된 마일리지는 자격상실 통보와 동시에 소멸하고 이에 대하여 회원은 어떤한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또한 부당이익을 취한 부분 즉, 부정 적립된 마일리지로 사은품을 제공받은 경우 회원 본인 또는 부정적립에 관여한 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민,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할 수 있습니다.

  4. 본 조 제3)항에 의해 회원자격이 상실된 회원은 당사로부터 해당 사유발생에 대한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최대 30일 이내에 본인의 의견을 소명할 수 있으며, 당사는 회원의 소명 내용을 심사하여 회원의 주장이 타당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회원으로 하여금 계속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5. 본 조 1)항에 의한 회원탈퇴 또는 3항에 의한 회원자격상실이 확정되는 시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회원의 탈퇴요청의 경우에는 당사가 회원탈퇴 처리의 완료를 통보하는 시점. 다만, 당사는 완료 통보일로부터 30일의 유예 기간 동안 기 적립된 마일리지 정보를 소멸시키지 아니하고 저장하였다가, 회원이 별도의 절차를 거쳐 재가입 요청을 하고 회사가 이를 허락함으로써 회원이 위 유예 기간 내 재가입할 경우, 회원은 탈퇴 당시 보유하고 있던 모든 마일리지(재가입 허락 당시 이미 유효기간이 도과한 마일리지는 제외)를 사용할 수 있으며(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은 위 유예기간 동안 정지 또는 중지되지 아니합니다), 위와 같은 재가입 없이 유예기간이 지나면, 모든 마일리지가 즉시 소멸됩니다.
    2. 회원자격상실의 경우 통보일에 회원 자격상실이 확정됩니다. 단, 사망으로 인한 자격상실의 경우에는 당사의 통보여부와 상관없이 회원 사망일에 자격상실 확정되며, 당해 회원에게 제공된 베디베로(VEDI VERO) 멤버십 회원의 서비스의 권리나 의무 및 마일리지는 당해 회원의 상속인에게 상속되지 않습니다.

제3장 개인정보 처리방침

제12조 (개인정보 수집)

  1. 당사는 회원이 가입신청을 할 때 제공하거나 베디베로(VEDI VERO) 멤버십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각종 개인정보뿐만 아니라 사전에 회원으로부터 동의를 얻어 회원이 다양한 서비스 이용시 발생하는 정보를 수시로 수집하거나 보유할 수 있으며, 이를 분석하여 회원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지향적인 마케팅 활동을 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2. 당사는 개인정보를 수집하고자 하는 경우 회원으로부터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를 받고 있으며 회원은 언제든지 이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당사에 제공한 개인정보에 변경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당사에 그 변경사실을 통지하여야 하며, 이를 통지하지 않아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 당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13조 (개인정보 이용과 제공)

  1. 당사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당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기재된 목적 범위 내에서만 활용하며 수집한 개인정보를 당해 회원의 동의없이 ‘개인정보취급방침’에 기재된 목적 범위를 넘어선 용도로 이용하거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기재된 자 이외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통계작성 연구 또는 마케팅 활동 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되어 제공하는 경우
    2.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3. 법률의 규정에 의하여 필요한 경우
  2. 당사는 회원이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도록 노력합니다.

제14조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1. 회원의 개인정보는 수집 목적 또는 제공 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다음 각 호의 경우 일정기간 동안 예외적으로 수집한 회원정보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1. 고객요구사항 처리 및 A/S의 목적 : 수집한 회원정보를 회원탈퇴 후 30일간 보유
    2. 당사가 별도로 동의를 득한 경우 : 별도 동의를 받은 범위(회원정보 및 보유기간) 내에서 보유
    3. 회원 자격 상실의 경우 : 부정이용 및 타 회원의 추가적인 피해 방지를 위해 회원정보를 회원자격 상실일로부터 2년간 보유
  2. 본 조 1)항에도 불구하고 상법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일정기간 보유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관련 법령이 정한 기간 또는 다음 각 호의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1.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건 : 5년
    3.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제4장 기타

제15조 (베디베로(VEDI VERO) 멤버십 서비스 이용책임)

회원은 당사의 적법한 권한 있는 자로부터 구체적으로 명시한 사전 서면 승인을 받은 경우를 제외하고는 베디베로(VEDI VERO)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 및 서비스를 판매하는 등의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돈벌이 광고, 음란 사이트, 도박 사이트 등을 통한 상업행위, 상용 S/W 불법 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당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6조 (베디베로(VEDI VERO) 멤버십 서비스의 종료)

당사는 영업부문의 폐지나 통합, 영업양도나 합병, 분할, 경영정책의 변경 등 부득이한 사정이 있는 경우, 본 약관에 의한 베디베로(VEDI VERO) 멤버십 서비스를 일방적으로 종료 또는 중단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베디베로(VEDI VERO) 멤버십 서비스를 종료 또는 중단하고자 하는 경우 중단 또는 중단 시점부터 최소 30일 이전에 제 4조 2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제17조 (면책조항)

  1. 당사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베디베로(VEDI VERO)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당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베디베로(VEDI VERO) 멤버십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당사는 회원이 베디베로(VEDI VERO) 멤버십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했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당사는 회원이 베디베로(VEDI VERO) 멤버십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당사는 베디베로(VEDI VERO) 멤버십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8조 (약관 위반시 책임)

본 약관을 위반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위반한 자가 부담하며, 이로 인하여 상대방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19조 (준거법 및 합의 관할)

  1. 본 약관의 준거법은 대한민국 법률로 하며,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의 조정은 관계법령 및 일반 상관례에 따릅니다.
  2. 본 약관과 관련된 모든 분쟁의 발생시에는 서울중앙지방법원을 전속적 합의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이용약관 버전번호 : V1.1

이용약관 시행일자 : 2012년 8월 30일

이용약관 변경공고일자 : 2013년 9월 16일

나는 위 이용약관을 읽고 동의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제 1 장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개인정보는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실명 등의 사항으로 회사 회원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회사가 수집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게재, 접속 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광고를 의뢰한 개인이나 단체에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제 2 장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1. 최초 회원가입 시 회원식별 및 최적화 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은 정보를 수집합니다.
    • 필수항목: 아이디(E-mail), 비밀번호, 이름, 주소,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영문명/영문 주소 (영문 홈페이지를 통한 가입만 해당)
    • 선택항목: 기념일, 출생장소
  2.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 처리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IP 정보, 불량이용 기록, 이용자 상태정보, 방문 일시, 성별, 생년월일, 직업, 회사명

[ 수집방법 ]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1. 홈페이지를 통한 회원가입, 상담 게시판, 경품 행사응모
  2. 서비스 사용 중 이용자의 자발적 제공을 통한 수집

제 3 장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동안 보존합니다.

회원탈퇴 시 보존 개인정보

  • 보존항목: 회원님께서 제공한 이름, 아이디, 이메일주소, 주소, 전화번호 등
  • 보존근거: 불량 이용자의 재가입 방지, 명예훼손 등 권리침해 분쟁 및 수사협조
  • 보존기간: 회원탈퇴 후 30일

상법,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5년
  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5년
  3.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3년
  4. 방문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 보전 기간 : 3개월

제 4 장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거나, 보유 및 이용기간이 경과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동 개인정보는 법률 또는 회원으로부터 동의를 받은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파기방법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하고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제 5 장 개인정보의 제공 및 공유

원칙적으로 회사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목적에 한해서만 이용하며 타인 또는 타기업/기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정보수집 또는 정보제공 이전에 회원님께 비즈니스 파트너가 누구인지, 어떤 정보가 왜 필요한지, 그리고 언제까지 어떻게 보호/관리되는지 알려드리고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회원님께서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추가적인 정보를 수집하거나 비즈니스 파트너와 공유하지 않습니다.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통계작성, 홍보자료,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고객임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되는 경우

제 6 장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개인정보의 취급을 위탁받은 자] [위탁 업무 내용]
  • 터브먼아시아매니지먼트리미티드
  • 베디베로(VEDI VERO) 서비스 및 이벤트 정보 제공(SMS/e-mail/DM/TM 등)
  • (주)아이비에스 인더스트리
  • 인력지원(안내/고객서비스)
  • 한국정보통신(주)
  • VAN서비스
  • ㈜더크림유니언
  • 홈페이지 개발 및 유지보수 운영
  • (주)서브원
  • IFMS 시스템 제공
  • 나이스정보통신(주)
  • VAN서비스
  • (주) 가비아
  • 도메인/메일 등의 서비스
  • 스탠다드네트웍스(주)
  • SMS 서비스
  • (주) 신세계아이앤씨
  • RMS 시스템 개발
  • 거룡아이티
  • RMS 시스템 유지보수
  • 한국전자인증
  • 전자인증 서비스
  • (주)다래파크텍
  • 주차할인정보관리
  • 제 7 장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회원님 개개인에게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회사는 회원님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사용자의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조그마한 데이터 꾸러미로 회원님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1. 쿠키의 사용 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2. 쿠키 설정 거부
      •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단,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의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제 8 장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 대책

    [기술적인 대책]

    1. 회원 개개인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개인정보 데이터는 별도의 암호화해서보호 되고 있습니다.
    2. 회원 개개인의 비밀번호는 이용자 및 개인정보취급자가 생일, 전화번호 등 추측하기 쉬운 숫자를 비밀번호로 이용하지 않도록 패스워드 작성 규칙을 수립하고 이행합니다.
    3. 회사는 백신 프로그램 및 악성코드 방어 소프트웨어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고 있으며, 해당 소프트웨어는 매일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4. 회사는 침입차단 기능과 침입탐지 기능을 탑재하고 있는 고가의 장비를 통해 이중으로 네트워크 구성해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있습니다.
    5. 회사는 또한 별도의 침입차단시스템(Firewall)을 구축하여 3중 개인정보보호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6. 회사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보호시스템에 암호화하여 저장하고 있으며, 회사의 정보통신망 외부로 개인정보를 유출하지 못하도록 개인정보 처리 부서및 관리부서는 데이타 유출방지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관리적인 대책]

    1. 위와 같은 노력 이외에 회원님 스스로도 제3자에게 비밀번호 등이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 특히 비밀번호 등이 공공장소에 설치한 PC를 통해 유출되지 않도록 항상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님의 ID와 비밀번호는 반드시 본인만 사용하시고 비밀번호를 자주 바꿔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2. 회사는 회사 규정에 별도의 전산관리규정을 마련하여 다음과 같은 사항을 준수하겠습니다.
      • 개인정보관리책임자의 지정 등 개인정보보호 조칙의 구성, 운영에 관한 사항
      • 개인정보취급자의 교육에 관한 사항
      • 개인정보처리시스템의 접속 기록 유지 및 정기적인 확인 감독
      • 개인정보 출력 및 복사시의 보호조치
      • 기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필요한 사항

    제 9 장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이용자[또는 법정대리인(이용자가 만14세 미만인 경우)]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또는 법정대리인(이용자가 만14세 미만인 경우)]는 개인정보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회사 홈에 있는 ‘정보수정’을, 가입해지시에는 ‘정보수정>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제 11 장 고지

    법령 ·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사항 시행일의 15일전부터 회사 사이트의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버전번호 : V1.1

    개인정보취급방침 시행일자 : 2012년 8월 30일

    개인정보취급방침 변경공고일자 : 2013년 9월 16일

    나는 위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읽고 동의합니다.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 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 2015년 3월 14일

    확인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