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VEDI VERO’s Coverage

Home > News > COVERAGE

COVERAGE

티파니&수주, 파리 스트릿 패션 속 같은 선글라스 다른 느낌!

2016-03-26 00:25:13

 

 

티파니&수주, 파리 스트릿 패션 속 같은 선글라스 다른 느낌!

-‘러블리 티파니 vs 빈티지 수주선글라스로 완성한 파리 패션위크 스트릿 패션

-파리 패션위크, 티파니&수주 스트릿 패션 화제 같은 선글라스 다른 느낌!’

 



 

소녀시대 티파니와 패션 아이콘 수주의 스트릿 패션 속 선글라스가 화제다.

 

2016 F/W 서울패션위크가 한창인 가운데 얼마 전 진행된 파리 패션위크 속 셀러브리티들의 스트릿 패션도 관심이 커지고 있는 것.

 

티파니는 디올 패션쇼 참석을 위해 파리 패션위크에 모습을 드러냈다. 그는 사랑스러운 핑크 재킷과 원피스로 여성스럽고 우아한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베디베로의 코스메틱 렌즈 선글라스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티파니가 착용한 베디베로 선글라스는 세련된 여성미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며 스트릿 패션에 힘을 더했다는 평이다.

 

샤넬의 뮤즈로 알려진 수주 또한 티파니와 같은 선글라스로 패셔너블한 스트릿 패션을 선보였다.  ‘샤넬 2016 S/S 오뜨 꾸뛰르 컬렉션을 마치고 나온 수주는 올 블랙 스타일링에 산뜻한 그린 컬러의 베디베로코스메틱 렌즈 선글라스를 더해 패션 지수를 올렸다. 특히 그린과 골드 컬러의 조화가 멋스러운 베디베로 선글라스는 빈티지한 느낌까지 살려냈다.

 

티파니와 수주의 스트릿 패션을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만든 베디베로의 선글라스는 최근 트렌드인 틴트렌즈를 브랜드 만의 감성으로 해석, ‘코스메틱 렌즈선글라스로 불리는 제품이다. ‘코스메틱 렌즈는 마치 눈화장을 한 듯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며 눈이 비치는 렌즈로 트렌디한 느낌까지 겸비했다. 또 라운드형 쉐입과 브릿지 디테일이 세련된 감성을 더하고 고급스러운 골드 프레임으로 구성돼 다채로운 매력까지 선사한다.

 

베디베로 관계자는 티파니와 수주로 같은 선글라스 다른 느낌을 적절하게 보여준 것 같다렌즈 컬러에 따라 색다른 느낌을 표현하는 선글라스라 본인의 평소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라고 전했다.

 

-----------------------------------------------------------------------------------------------------------

사진출처: 베디베로

출처: 홍보 대행사 ㈜유끼커뮤니케이션

대표번호: 02.3445.6571~2

대표메일: yookkynpr@yookky.com

목록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