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VEDI VERO’s Coverage

Home > News > COVERAGE

COVERAGE

유이, ‘시선강탈 클럽댄스’ 티저 사진 공개! “비욘세 완벽 빙의”

2015-03-26 15:55:48




유이, ‘시선강탈 클럽댄스’ 티저 사진 공개! “비욘세 완벽 빙의”

유이, SBS ‘한밤의 TV연예’ 현장 사진 대방출! ‘아찔’ 클럽댄스로 돌풍 예고

유이, 시선강탈 S라인+화끈 클럽댄스 ‘한밤 현장 사진’ 공개…기대만발



유이가 화끈한 클럽댄스로 돌풍을 일으킬 조짐이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유이가 클럽댄스를 즐기고 있는 몇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유이는 황금색 튜브톱 미니드레스에 선글라스를 끼고 춤을 추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사진을 통해 유이의 육감적인 에스라인과 부러질듯한 각선미를 엿볼 수 있어 화제를 모은다.


사진은 선글라스 브랜드 ‘베디베로’ 화보 촬영 모습으로 알려졌다. 이날 유이는 파워풀한 클럽댄스와 관능적인 섹시미로 한국의 비욘세다운 매력을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현란하면서도 시선을 강탈하는 유이의 댄스가 마치 1999년 프린터 CF 속 전지현의 테크노댄스를 연상케 한다.


유이의 화끈한 클럽댄스가 담긴 해당 광고 영상은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담아갔으며, 오는 25일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유이, 미모에 물이 올랐네”, “유이 클럽댄스 사진만 봐도 아찔한데…방송 꼭 봐야겠군!”, “유이 리즈 시절은 지금이네! 머리부터 발끝까지 안 예쁜 곳이 없어 대박!”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사진출처: 베디베로 by 세원ITC

출처: 홍보 대행사 ㈜유끼커뮤니케이션

대표번호: 02.3445.6571~2

대표메일: yookkynpr@yookky.com



목록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