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VEDI VERO’s News

Home > News > News

News

트렌드 세터 노리는 베디베로 고준희 캡슐 컬렉션

2016-07-11 22:06:36

당장 입을 수 있다고? 트렌드 세터 노리는 시즌 리스 캡슐 컬렉션

스타 참여한 컬렉션부터 셀렉트 숍 단독 런칭까지캡슐 컬렉션의 확장

 




봄 가을 1년에 두 번 메인 컬렉션을 선보이던 패션 브랜드들이 캡슐 컬렉션에 눈을 돌리고 있다.

캡슐 컬렉션은 그 시즌에 맞는 작은 단위의 신제품을 내놓은 이른바 제철 컬렉션으로, 날씨와 유행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메인 컬렉션보다 더 어필되고 있다. 2-3년 전만 해도 캡슐 컬렉션은 단어조차 다소 생소했으나, 지금은 글로벌 브랜드는 물론 국내 업계서도 가장 주목하고 있는 마케팅이다. 마틴 마르지엘라, 루이비통, 랑방 등 글로벌 브랜드는 꾸준히 캡슐, 프리 컬렉션을 활용하고 있으며, 겐조와 모스키노는 감각적이고 유쾌한 디자인의 캡슐 컬렉션을 국내에도 지속적으로 선보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에는 브랜드간 혹은 아티스트, 스타와의 협업, 셀렉트 숍이나 대중문화와 손을 잡는 등 종류도 다양해졌다. 겐조는 6월 개봉을 앞둔 영화 정글북을 기념하는 캡슐 컬렉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구찌는 여름을 겨냥한 의류,, 신발, 액세서리 등 20피스로 구성된 캡슐 컬렉션을 네타포르테르를 통해 단독 판매한다. 버버리, 톰포드, 타미힐피거 등도 올 가을부터 캡슐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처럼 해외 브랜드는 물론, 국내 브랜드에서도 캡슐 컬렉션을 활발하게 이용하고 있다.

선글라스 유통 및 제조 업체인 세원아이티씨는 이번 시즌에는 패셔니스타 고준희와 박재범과의 스페셜 캡슐 컬렉션으로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두 스타 모두 패셔니스타로 국내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만큼 소비자들의 구매욕구를 이끌어내기에 충분하다.




   

<베디베로 고준희 캡슐 컬렉션 / 박재범x폴리스 스페셜 에디션>


베디베로는 5월 초 고준희 캡슐 컬렉션을 출시해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2016년 트렌드 아이템 코스메틱 선글라스와 PVC 소재의 미니 투명 클러치, 그리고 골드 테슬까지 완벽 구성된 메이크업 박스로 여심을 자극했다는 평이다.

박재범x폴리스 스페셜 에디션은 비상하는 박재범을 모티브로한 독수리 장식의 선글라스, 박재범의 타투를 표현한 타투 스티커와 화보집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타투 스티커는 실제 박재범 몸에 새겨진 이미지로 그려져 희소성을 높였다.

세원아이티씨 관계자는 세원아이티씨는 선글라스 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단 기간 내 다양한 캡슐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3월 베디베로 크루즈 캡슐 컬렉션으로 좋은 반응을 이끈데 이어 고준희와 박재범처럼 워니비 패셔니스타 캡슐 컬렉션으로 그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캡슐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목록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