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VEDI VERO’s News

Home > News > News

News

2016 베디베로 3차 컬렉션 출시

2016-07-11 22:02:28

핀업걸부터 마틸다까지

레트로 무드의 펀(FUN)한 변신! 베디베로, 뉴 컬렉션 출시!

 






세원아이티씨의 베디베로(VEDI VERO)가 레트로 무드에 유니크함을 더한 뉴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베디베로의 새로운 컬렉션은 50~60년대 스타일을 완벽 재현한 캣츠아이, 원형 프레임, 사각 프레임에 플랫 렌즈를 더해 레트로 감성을 담았다. 여기에 현대적이고 유니크한 느낌을 가미해 복고에 물들어 있는 선글라스 패션에 지루함을 덜어냈다.

오버사이즈의 볼드함 넘치는 선글라스는 독특한 패턴과 컬러, 프레임 디자인까지 어느 것 하나 평범하지 않다. 사각 프레임 제품은 여성스럽고 매혹적인 분위기의 레이디 라이크 룩을 연출하기에 좋다. 과감하고 유니크한 둥근 프레임은 개성 넘치는 컬러가 글레머러스한 핀업걸을 연상케 한다. 특히 투명 프레임은 청량하고 가벼운 느낌을 더해 도심은 물론 휴양지에서도 제격이다.

캣츠아이 선글라스는 한껏 치켜 올라간 프레임에 눈이 살짝 보이는 코스메틱 렌즈의 조화로 섹시하면서도 세련미를 풍긴다. 여기에 볼드한 템플로 도회적인 분위기까지 더했다. 심플한 룩에 하나만 착용해도 스타일리시한 변신이 가능한 멋스러운 제품이다

일명 레옹 선글라스인 둥근 프레임 선글라스와, 올드 무비에서 볼법한 사각 프레임 선글라스는 플랫 렌즈에 빈티지 컬러를 입혀 복고적인 느낌을 업그레이드 시켰다. 여기에 군더더기 없는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은 캐주얼 룩부터 포멀 룩까지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베디베로 뉴 컬렉션은 이태리의 최고급 명품 생산사 제작으로 더욱 부드러운 실루엣과, 맑고 투명한 프레임으로 표현됐다. 또한 기존에 볼 수 없던 민트, 퍼플 컬러도 함께 선보여 더욱 눈에 띄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번 베디베로 뉴 컬렉션은 전국 베디베로 단독 매장 및 안경원,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목록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