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VEDI VERO’s News

Home > News > News

News

베디베로, 플렛렌즈 선글라스 출시... ‘패션 피플 완벽 취향 저격!’

2016-05-19 12:09:53




베디베로, 플렛렌즈 선글라스 출시... ‘패션 피플 완벽 취향 저격!’

- 60년대 레트로 무드에 미러&코스메틱 렌즈로 트렌디 아이템 변신



<베디베로>


베디베로(VEDI VERO)가 올 여름 패션 피플들의 취향을 저격할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갑자기 등장한 플렛렌즈 선글라스가 바로 그것. 복고의 화룡정점이라 할 수 있는 플렛 렌즈는 지금까지 보았던 볼록렌즈가 아닌 굴곡 없는 평평한 렌즈다. 젊은 세대에게는 생소할 수 있지만 60년대를 평정했던 플렛렌즈는 복고 열풍을 타고 이번 시즌 세련된 무드로 다시 부활해 돌풍을 예감케 한다.




<베디베로>


베디베로의 3가지 플렛 렌즈 선글라스는 남녀 모두 잘 어울릴 수 있는 사각 프레임과 다채로운 컬러로 선보여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미러와 코스메틱 렌즈의 조화로 젊은 감각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은 투명 프레임도 함께 선보여 가볍고 시원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메탈 코어가 돋보이는 제품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에 버건디, 바이올렛 컬러로 고급스럽고 도시적인 느낌을 살렸다.

올 시즌 가장 인기 있는 하금테 디자인은 레트로 빈티지 느낌을 더해 개성 있으면서도 트렌디함을 전달한다. 이 제품은 베디베로 고준희 캡슐 컬렉션출시 행사장에 참석한 고준희가 착용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날 고준희는 하이웨이스트 데님에 화이트 티셔츠와 블랙 재킷을 매치하고 하금테 제품을 착용한 빈티지 시크룩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숏 커트 헤어스타일에 더 없이 잘 어울린다는 평이다. 한편 고준희 캡슐 컬렉션은 피치, 바이올렛, 버건디 컬러가 추가로 선보여질 예정이다.

베디베로 새로운 컬렉션은 전국 베디베로 단독 매장 및 안경원,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목록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