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VEDI VERO’s News

Home > News > News

News

베디베로, 세계 3대 안경 전시회 ‘미도(Mido)’ 참가 성료

2016-03-16 18:46:11

 

 

베디베로, 세계 3대 안경 전시회 미도(Mido)’ 참가 성료


글로벌 브랜드로 경쟁력 인정 받아

 

 


 

베디베로가 세계적인 브랜드로 공식적인 첫 발을 내딛었다.

 

베디베로는 2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이태리 밀라노 피에라밀라노(FIERAMILANO)에서 진행된 세계 3대 안경 전시회 미도(Mido)’에 참가했다.

 

브랜드는 미도(Mido) 디자인랩(Design lab) 부스의 정 중앙, 핵심 자리에서 신제품을 선보이며 세계 각국 바이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디자인랩은 혁신적이고 신선한 아이디어, 트렌드의 융합으로 아이웨어의 현재부터 미래까지 제시할 수 있는 브랜드만이 차지할 수 있는 자리다.

 

베디베로는 매장 컨셉인 ‘Luxury unique movement’를 효과적으로 보여주는 부스 디자인으로 시선을 모았다. 브랜드는 화이트 베이스에 골드 포인트를 더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으며 경사면으로 이뤄진 부스로 색다른 느낌을 강조했다.

 

베디베로는 미도(Mido) 전시회에 참석한 중국, 그리스, 인도, 터키 등 글로벌한 매장을 보유한 바이어들의 뜨거운 관심은 물론 독점 디스트리뷰터에 대한 문의도 폭발적이었다고 전했다.



 

이태리, 영국, 프랑스 등 유럽 바이어는 물론 홍콩, 대만,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바이어들이 제품 퀄리티와 뛰어난 디자인을 극찬했다는 후문. 또 이번 시즌 뮤즈인 고준희, 파리컬렉션에서 착용한 글로벌 모델 수주 등 다양한 스타마케팅 활동과 ‘LIVEVEDIVERO’ 컨셉의 마케팅 활동에도 큰 관심을 보였다.

 

브랜드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20여개 국의 바이어들과의 수출협의를 보았으며 이를 통해 베디베로만이 보여 줄 수 있는 신선한 아이웨어 제품들을 글로벌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전소연 상무는 미도(Mido)에서 바이어들의 큰 호응을 직접 보면서 브랜드에 대한 경쟁력에 다시 한 번 자신감을 얻었다파리에서 진행되는 실모 등 글로벌 페어의 꾸준한 참가로 베디베로의 세계화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국내에서도 인기몰이 중인 베디베로는 신세계백화점부산센텀점, 현대백화점본점, 롯데백화점영등포점 등을 시작으로 백화점 단독 매장을 전개 할 예정이다

 

-----------------------------------------------------------------------------------------------------------

사진출처: 베디베로

출처: 홍보 대행사 ㈜유끼커뮤니케이션

대표번호: 02.3445.6571~2

대표메일: yookkynpr@yookky.com

 

목록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