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VEDI VERO’s News

Home > News > News

News

베디베로, 세계 3대 안경 전시회 ‘미도(Mido)’ 참가

2016-02-24 01:37:00

 

 

베디베로, 세계 3대 안경 전시회 미도(Mido)’ 참가

디자인랩선정, 아이웨어 유망주로 인정 메인 자리서 전시

 

  


베디베로가 글로벌 브랜드로 첫 발을 내딛는다.

 

베디베로는 오는 27일 밀라노에서 열리는 세계 3대 안경 전시회 미도(Mido)’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베디베로는 뛰어난 제품력, 심혈을 기울인 디자인을 인정 받아 디자인랩(Design Lab)’에 선정, 메인 자리에서 전시를 진행한다. 디자인랩은 혁신적이고 신선한 아이디어, 트렌드의 융합으로 아이웨어의 현재부터 미래까지 제시할 수 있는 브랜드만이 차지할 수 있는 자리라 의미가 더욱 크다.

 

브랜드는 미도 전시회에서 베디베로만의 노하우와 기술력이 집결된 디자인, 커스터마이징 아세테이트 등을 필두로 세계인의 이목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베디베로는 미도 전시를 통해 세계 유명 아이웨어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 성장에 박차를 가한다.

 

베디베로 전소연 상무는 국제 전시회를 시작으로 마스터 라이센스를 가지고 전세계 수출을 본격적으로 시작할 예정이다라며향후 파리, 상해, 뉴욕 등에서 열리는 아이웨어 해외 컨벤션에 참가해 베디베로의 글로벌 유통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올해 베디베로는 해외 진출과 더불어 국내 하우스 브랜드 강자의 입지를 다지기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 매장 수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최근 신세계인천공항면세점,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 부틱 형태의 단독 매장을 오픈했으며 백화점 단독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

 

한편 베디베로는 최고의 이태리 기술자들에 의해 개발된 최상급 제품으로 정평이 나 있다. 명품 아세테이트 업체인마주껠리에서 베디베로만의 아세테이트만을 제작하며 진정한 하우스 정신을 담아 이태리 장인의 전통 핸드메이드 방식을 고수해 제품의 희소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

사진출처: 베디베로

출처: 홍보 대행사 ㈜유끼커뮤니케이션

대표번호: 02.3445.6571~2

대표메일: yookkynpr@yookky.com


목록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