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VEDI VERO’s News

Home > News > News

News

베디베로, 2016 S/S 수주회서 호평일색 ‘제품력+디자인’ 모두 갖춰

2016-02-24 01:34:22

 

 

베디베로, 2016 S/S 수주회서 호평일색 제품력+디자인모두 갖춰

세원I.T.C 20년 노하우의 총집합 베디베로, 2016 선글라스 트렌드 이끈다!’

 

 

세원I.T.C에서 전개하는 베디베로가 2016년 선글라스 업계 강자로 우뚝 설 전망이다.

 

최근 베디베로는 서울 인터콘티넨탈 코엑스에서 2016 S/S 수주회를 마쳤다. 베디베로는 안경 및 선글라스 업계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수주회에서 큰 호응을 이끌며 트렌드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했다.

 

베디베로는 커스터마이징 프레임, 다양한 아세테이트 컬러를 접목시킨 선글라스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베디베로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구현한 핑크 카모플라주 패턴의 선글라스는 스타일리시함과 편안한 착용감을 동시에 갖춰 주목 받았다.

 

뿐만 아니라 코스메틱 렌즈를 선보이며 레트로 열풍에 발맞춘 선글라스도 제안했다. 은은한 아이메이크업의 느낌을 선사하는 코스메틱 렌즈는 스타일리시함은 물론 고급스러운 분위기까지 더해 눈길을 끌었다.

  


베디베로 관계자는 수주회를 통해 업계 전문가들에게 제품력을 확실하게 인정받는 계기가 된 것 같아 매우 뿌듯하다선택의 폭을 넓힌 다채로운 디자인의 선글라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하는 만큼 2016년 많은 이들이 베디베로 선글라스를 접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

사진출처: 세원I.T.C

출처: 홍보 대행사 ㈜유끼커뮤니케이션

대표번호: 02.3445.6571~2

대표메일: yookkynpr@yookky.com

 


목록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