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VEDI VERO’s News

Home > News > News

News

세원 I.T.C, BRYAN&DAVID 2016 S/S 신상품 프레젠테이션 성료

2016-02-24 01:25:25

세원 I.T.C, BRYAN&DAVID

2016 S/S 신상품 프레젠테이션 성료

 

 


2016 S/S 신상품 공개
(
톰포드,베디베로,랑방,발렌시아가,랑방,폴리스,에르메네질도제냐,지제냐,디젤,
훌라,몽블랑,안나수이 등)

베디베로만을 위한 ‘LIVE VEDIVERO’ 파티 진행

 

 

세계적인 명품 아이웨어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세원I.T.C, BRYAN&DAVID 2016 S/S 신상품 수주회 및 프리젠테이션을 성료했다.

 

지난 3일 광진구에 위치한 W호텔에서 세원I.T.C BRYAN&DAVID 2016년도 S/S 제품을 공개했다. 세원I.T.C BRYAN&DAVID는 톰포드, 에스까다, 폴리스, 랑방, 발렌시아가, 베디베로를 포함한 14개 브랜드의 신상품들로 다가오는 S/S 시즌 아이웨어 트렌드를 폭넓게 제시했다.

 

 

2016 S/S 톰포드 아이웨어는 톰포드 뷰티에서 영감을 얻은 고급스러운 컬러가 아이웨어에 그대로 투영된 것이 특징이다. 또 발렌시아가의 경우 핸드백 제품에 주로 사용하는 가죽 소재를 아이웨어에 접목시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직접적이고 효과적으로 보여줬다.

 

 

국내에 첫 선을 보인 디젤 아이웨어는 다양한 사이즈와 대중성 있는 아이쉐입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폴리스의 경우 빈티지 컬렉션의 정점을 찍었다. 브랜드는 레트로 무드를 한껏 살리고 유니크하고 빈티지한 느낌을 극대화한 디자인을 내놓았다.

 

 

이날 가장 큰 주목을 받은 베디베로는 내년도 트렌드인 코스메틱 렌즈, 커스터마이징 프레임과 다양한 아세테이트 컬러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세원I.T.C는 행사 당일 베디베로만을 위한 ‘LIVE VEDIVERO’ 파티를 진행, 명확한 파티 컨셉과 분위기로 2016 S/S 시즌 전개 방향을 전달했다.

 


이날 ‘LIVE VEDIVERO’ 파티를 축하하기 위해 고준희, 원더걸스 유빈, 씨스타 효린, 정겨운, 이제훈, 김나영, 박소담이 현장을 찾았다. 이들은 패션감각을 과시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에 베디베로 선글라스를 더해 트렌디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2016시즌 글로벌 아이웨어 트랜드를 선도할 세원ITC, BRYAN&DAVID의 다양한 신제품은 1월부터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문의 : 본사 전수민계장/고유미계장/이정은주임 02)3218-8310


PR 유끼글로벌 이지민실장/박소영대리/장제민계장 02) 3446-6571





목록버튼